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트로이카 여권 지갑 A/S 문의의 件
작성자 남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2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2

안녕하세요


트로이카 여권지갑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,


해외에서 여권지갑에 지퍼의 고리 (비행기모양)가 떨어져 버렸습니다.


이거 A/S가 안되나요?


구입한지 1년도 채 안되었는데..


회신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디자인앤라이프 2017-02-0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트로이카입니다.
    문의하신 상품이 어떤 것인지 정확치 않아 명확한 답변은 드리기 어렵습니다만..
    현재, 상품에 달린 악세사리의 경우 A/S는 어렵습니다.
    하지만 A/S가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(7일 17시 이전)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
  • 디자인앤라이프 2017-02-0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트로이카입니다~
    악세사리 A/S가 가능하게될 것 같습니다만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여권케이스가 어떤 상품인지 알아야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^^
    편하신 시간에 연락주시면 상세한 절차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트로이카 온라인담당 문정원 02-6309-7115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